재테크+부수입

그림그려서 자동 수입 만들기, 리얼패브릭 첫 수익 후기

김희아 2023. 2. 28. 23:26
반응형


자동 수입 파이프라인 만들기에 도전한 나는
리얼 패브릭이라는 플랫폼을 알게 되었다.

리얼 패브릭은 원단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내가 그림을 그려서 나만의 원단을 만들 수도 있다.

디자인 등록을 하고 심사 승인을 받으면 
 디자인이 플랫폼에 판매된다.

판매된 금액의 10% 정도를 수수료로 받을  있다.

 

리얼패브릭

 


디자인 심사를 넣으면 승인까지 2~3 정도

걸린다고 쓰여있는데 실제 심사는 

오래 걸리면 일주일에서 빠르면 하루 만에 승인되기도 했다.


패턴을 5 정도 올려두고 한동안 잊어버리고 있었다.
오랜만에 플랫폼에 들어가 보니
전체 판매 상황에서 1 판매된 것을   있었다.
작은 금액이지만 팔린  신기했고,
패턴을 여러  올려두면 팔리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생겼다.

 

 

 
 

팔린 내역을 보고 다시 패턴 만들기를 시작했다.
이제부터 일주일에  개씩은 만들어 올릴 생각이다.


디자인 정산금은 매월 24일에 지급된다고 한다.

 

다음달 정산 받는 날이 벌써 부터 기대된다.

 

 

리얼패브릭 플랫폼 안에 있는 디자인 랭킹을 

통해  팔리는 디자인 들을  수도 있으니 

디자인 공부도   있다.

 

처음에는 패턴 디자인이라고 해서 생소하게 

느껴졌는데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쉽고 재밌었다.

 

도전해 볼까 하고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한번 해보라고 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