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수입

파킹 통장이 3.2프로? 페퍼스 저축은행 다른 파킹 통장과 비교

김희아 2022. 9. 15. 14:37
반응형

파킹 통장이 요즘 유행인가 여기저기서 광고를 한다

내가 본 광고는 토스 파킹 통장, 카카오 세이프 박스, 페퍼스 은행 파킹 통장이다

요즘 가장 많이 본 광고가 페퍼스 은행 파킹 통장 광고라 어떤 곳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페퍼스-파킹통장
파킹 통장이 3.2%라니 놀랍다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파킹 통장은 토스와 카카오 뱅크다

 

한동안 광고를 왕창 하던 토스 파킹 통장은 연 2%로 매일매일 이자를 준다고 한다

복리를 생각해보고 큰 돈을 넣어둘 생각이면 매일 이자를 받아, 그 이자의 이자를 또 받을 수 있으니

매일 돈 받는 재미는 있을 것 같다

1억 원 까지 연 2%의 금리를 보장한다, 중간에 캐릭터도 있어서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이 생각나게 한다

 

다음은 카카오 뱅크 세이프 박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연 2% 였는데 예적금 상품의 금리가 오리면서 지금은 연 2.2%로 올랐다

하지만 카카오 뱅크는 한 달의 한번, 매월 네 번째 금요일에 결산해 다음날인 토요일에 이자를 주니 조금 기다려야 한다

보관 한도는 1억 원 까지 늘릴 수 있으며, 계좌별로 세이프 박스를 만들 수 있는데

파킹 통장을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곳은 3곳 중 카카오 뱅크가 유일하다

 

다음은 가장 궁금한 페퍼스 파킹 통장

에 대해 알아 보기 전에 나는 페퍼스라는 곳을 처음 들었기 때문에 페퍼스라는 곳이 어떤 곳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페퍼스는 페퍼스 저축은행이었다

저축은행은 저축 예금을 주로 맡아서 하며 이자가 비교적 높다고 한다

과연 높다고 할만 하다 페퍼스 파킹 통장의 금리는 무려 연 3.2%다

  

페퍼스 파킹 통장은 신기하게 이자를 분기별로(3월, 6월, 9월, 12월) 받는다고 한다

분기별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되어 익일 일요일에 지급한다고 한다

5천만 원 까지 연 3.2%이고, 초과하면 1%만 준다고 한다

 다른 저축은행 다른 예적금 상품도 둘러봤는데 전부 다른 곳 보다 높긴 했다

 

하지만 나는 페퍼스 저축은행 계좌도 없고, 저번에 새로 계설 한 계좌가 있어서 기다려야 한다...

다 기다리면 내려가는 거 아닐까... 진짜 나는 운이 없나 보다...

주변에서 나는 노동으로 벌어야 한다는데

그렇지만 나도 공짜 돈이 좋은 걸... 일 안 하고 벌고 싶어...

로또는 맨날 꽝만 나오고.... 

 

자동 수입 공부해서 행복해지고 말 것이다

여러분도 같이 하면서 미래의 같이 부자가 되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