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수입

앱테크로 바로 투자하기 삼성의 통합 금융앱 모니모 후기

김희아 2022. 9. 11. 23:37
반응형

돈-줍는-그림

[초대코드 : SSUA4DI]

모니모는 앱테크를 통해 번 포인트로 바로 투자를 할 수 있다

조각 투자가 유행하는 지금 적은 금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다는 사실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출석체크나 만보기, 앱 속에서 조작방법 익히기 등을 통해서 젤리를 받을 수 있는데 

이때 젤리 1개는 최소 10원에서 많게는 200원 이상도 나와봤다

스페셜 젤리도 받을 수 있는데

스페셜 젤리는 최소 1000원이 나온다

이때 자동 투자를 연결해 두면 젤리를 포인트로 바꿀 때마다 젤리가 내가 선택한 펀드로 자동 투자된다

10원이 작은 돈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자동으로 투자시켜 모으다 보면 시간이 지나며 오르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모니모가 출시된 지 꽤 되었지만 내가 사용한 건 약 한달이다

나는 앱테크가 새로 나오면 먼저 시도해 사람의 수익 인증글이나 후기를 기다리는 편이다

 

그러다 보니 모니모 초기 가입 혜택을 받지 못했다

너무너무 아쉽다

가입 이주일 후 다시 신규 가입 이벤트가 있었는데 가입 날짜가 어중간한 나는 아무것도 받지 못했다

내가 사용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주변에 같이 하자고 여기저기 퍼트렸다

그때는 추천인 포인트 그런 게 없었는데 주변 사람 다 가입하니 이번에 갑자기 생겼다

난 포인트 복이 없나 보다

멍청이-그림

다른 사람은 억울하지 말라고 이 글을 쓰게 되었다

초대 코드 입력 시 최대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초대코드 : SSUA4DI]

편하게 링크를 걸고 싶었는데 따로 링크가 없는 게 아쉽다

 

한 달 정도 사용해 16000원 정도 투자했다

 꽤 만족스러운 수익이라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려 한다

모니모에는 기상 챌린지, 걷기 챌린지, 앱테크 챌린지가 있어서 모두 참여해 완료한다면 꽤 많이 모을 수 있지만

몇 번씩 까먹어서 달성은 못 했지만 하루 챌린지 목표량만 달성해도 주는 젤리만 모아도 꽤 모을 수 있다

 

 남의 돈으로 투자해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다 

투자에 관심 있다면 남의 돈으로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일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