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수입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은 후기

김희아 2023. 1. 28. 00:00
반응형

 

애드센스광고승인
드디어 승인됨

 

 

2022년 9월 부수입을 만들어보자 생각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

 

 

지난 글에도 써둔 것처럼 나는 인내심이 없다...

 

시작하고 금방 결과가 나오지 않는 일에는

금방 흥미가 식어버린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내 흥미가 금방 식어버리기 딱 좋은 구조였다.

 

글을 쓰고 광고 신청을 하고

기다리는 2주가 너무 길었다.

 

그다음 신청부터는 1~2일 만에

광고를 게재할 수 없다는 메일이 계속 와서

흥미가 식어버리고 블로글 잊어버리고 있었다.

 

2023년 새해를 맞아

신년 목표를 세우다 블로그가 생각나

다시 돌아왔다.

 

 

 

 

그래 올해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광고를 달아보자!

라는 마음으로

1일 1 포스팅해 보자!

라고 생각했지만 또 금방 까먹어버렸다.

 

 

블로그 글에서

요즘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잘 된다는 글을 보고

이번엔 내심 기대하고 있었다.

 

심사 결과가 안 와 실망하고 있던 중

2주를 꽉 채우고 드디어 승인 메일이 왔다.

 

승인받은 게 즐거워서 동생 앞에서 기쁨의 춤을 췄다.

 

기쁨의춤

 

이제부터 매일은 못 하더라도

블로그 글을 꾸준히 써보려 한다.

 

새로운 파이프라인이 하나 생겨

이번 주는 계속 행복할 것 같다.

 

이렇게 새로운 부수입을 하나둘씩 늘려가다 보면 

티끌들이 모여 태산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열심히 티끌을 모으고 있다.

 

아직 나에겐 블로그를 꾸준히 써서 올리는 게 어렵지만

처음 쓸 때보단 편한 마음으로 쓸 수 있다.

 

부수입 유튜브를 보고 

블로그를 시작해 보자 마음먹었다.

 

유튜브에는 빨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해라

라는 영상과 절대 하지 말라는 영상도 있다.  

 

그런 영상들을 다 보고 믿다간

시작도 못하고 후회할 것 같아서 

일단 내가 시도해 보고 생각하자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했다.

 

올해 상반기 목표가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기였는데

목표가 빨리 이루어진 만큼

더 열심히 해서 노력의 결과를 만들어보자!!

 

 

반응형